병이 있으면 반듯이 치유법이 있습니다.

병이 있으면 반듯이 치유법이 있습니다.

자연치유요법

야채스프 & 현미차

식이요법
작성자
health365
작성일
2020-09-06 16:37
조회
201
야채스프 요법은 일본의 다테이시 가스 박사의 연구와
임상을 토대로 야채스프의 건강비법으로 발전한 자연요법의 한 종류이다.

다른 자연의학적 치유요법(대체요법)과 마친가지로 이 야채스프 요법 또한 질병을 치료하는 만병통치의 비법이 아니라 질병의 치유를 돕고 근원적으로 건강을 회복시킬 수 있도록 인체의 자연치유능력을 향상시켜주는데 일정 부분 그 역할을 한다는 생각으로 실행하시길 바랍니다.

야채스프 만들기

(1) 재 료(유기농 재료여야 하며 껍질체 사용한다)



.....무 우 : 4분의1개(약150g)
.....무우청 : 4분의 1개분(무우잎2~3개)
.....당 근 : 2분의 1개(약80g)
.....우 엉 : 4분의 1개(작은 것은 2분의 1개:약50g)
.....표고버섯 (화고) : 1장 (자연건조한 것)
총량 약 300g

(2) 만드는 방법(약 5~6컵:2일분)

① 야채를 물로 씻어서 큼직큼직하게 썰을 것
② 야채를 많이 넣지말고 기본 분량을 꼭 지킬 것.
③ 모든 야채 재료의 양에 3배의 물(약 1500cc)을
붓고 쎈불로 끓인 후 약한 불로 60분 달인다.
④ 끓이는 기구는 스텐, 알미늄, 유리그릇을 사용. (속성물질 :테프론, 법랑 용기는 사용하지 말 것)
⑤ 보존 용기는 유리병이나 사기그릇을 사용할 것.
⑥스프가 완전히 만들어 질 때까지 뚜껑을 열지
않도록 한다
1) 야채는 너무 잘게 썰지 말고 껍질도 함께 썰 것
2) 야채 총량의 3배의 물에 썬 야채를 넣고 센 불로
끓인다.
3) 끓으 불을 약하게 하여 약 한시간 정도 달인다.
4) 스프를 차대신 마신다.
5) 먹고 남은 스프는 된장국, 장국, 라면, 우동 국물속에 넣어 이용한다.
6) 화분의 초목이 시기 시작할 때 화분 주위에 스프를 뿌리면 원기가 되살난다.
7) 정원수의 뿌리 부분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스프를 뿌리면 원기가 되살아난다.

※ 주의 사항

1. 야채는 데쳐서 쓰지 말 것

2. 야채를 많이 넣어서 좋은 것이 아니다. 반드시 기본 분량을 지킬 것

3. 표고버섯은 자연 건조한 것. 생것을 직접 말려 쓰면 좋다. 시판하고 있는 전기 건한 것 비타민 D가 파괴되어 사용할 수 없다.

4. 기구는 알루미늄 냄비, 유리 냄비, 스텐 냄비만 쓸 것

5. 야채 스-프는 되도록 기본분량 대로의 재료로 만들어야 한다. 스-프를 먹기 시작해서 4 개월(때로는 6개월)실행하고, 그 후부터는 잊지않을 정도로 실행하면 일생동안 중병에 안걸린다. 중병의 신장병 또는 통풍에는 스-프, 현미차를 쓰지 말아야 한다.

6. 보존은 유리병, 유리 포트에 넣어서 할 것



현미차 만드는 법

〔1번 차〕

기본 재료

1. 현미 1홉

2. 물 8홉



1) 현미를 짙은 갈색이 될 때까지 잘 볶는다.

2) 물 8홉을 끓여서 현미를 넣고 곧바로 불을 끈다.

3) 5분 후에 채로 걸러서 차 대신 마신다.

※ 주의사항

1. 병의 상태에 따라 양을 조절한다.

2. 현미차는 단백질 등과는 절대로 섞어서 마시지
말 것



〔2번 차〕

1) 위의 1번 차를 만들고 체에 걸러진 찌꺼기를 다시 8홉의 물을 끓여서 끓은 물에 넣고 약한 불로 약 5분간 달여 체에 받쳐 걸러 2번 차를 뺀다.

2) 1, 2 번 차를 혼합해서 마시면 된다.



※ 주의 사항

1. 야채 수프라고 가볍게 생각하지 말 것. 테프론 가공이 된 냄비는 절대 사용하지 말 것. 법랑 냄비나 테프론은 녹아 나온다. 보통의 알미늄 남비에서 만들어라.

2. 다른 약초나 다른 식물 등과 혼합하지 말 것, 경우에 따라서는 청산보다 강한 독성으로 변화하는 수가 있다.

3. 만드는 법의 기본 재료 이외의 것은 절대로 넣지
말라

4. 야채 수프는 인체에 들어가면 화학변화를 일으켜서 30종 이상의 항생물질을 만들어 낸 다.

5. 어떤 중병에 걸렸어도 체온이 일반의 다른 사람과 달라져서 한번은 내려간다. 감기에 걸리 는 것이 적어지고 열의 걱정은 없다.

6. 신장병, 통풍이 있는 사람은 절대로 먹지 말라

7. 야채 수프와 현미차는 동시에 먹지 말라. 효과가 반감한다. 꼭 지켜라(15분 이상의 간격을 두고 마셔라)

8. 야채 수프의 목적은 체세포의 증식강화의 촉진과 함께 백혈구 혈소판의 증강과 T세포의 활동이 3배의 기세로 불어나는 강력한 인체를 만드는데 있는 것이다.

9. 현미 차는 당뇨병 환자의 인슐린을 조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데 이뇨작용이 두드러지게 좋아지고 복수가 찬 사람 또는 암 증상 등 심한 중병이 있는 사람이 야채 스-프와 병용함으로써 치료에 최고의 조건을 만들어 준다.

야채 스프와 현미 차의 효과

자연에서 길러진 야채가 주는 효과는 신비롭다. 그 효과는 코라-겐(인체에서 가장 단단한 단백질)의 증강시켜 나이에 관계없이 성장시의 어린아이와 같은 신체를 만드는 원동력이 된다. 아울러 체내에 들어온 야채 수프는 화학변화를 일으켜 30종 이상의 항생물질로 변화된다. 그 중에서도 아미치로신과 아자치로신과 같은 암세포에만 달라붙는 특수한 물질이 증식되어 암은 3일이면 제압되며 인체를 구성하고 있는 체세포로 변할 수 가 있는 것이다. 특히 이 체세포는 암에 대한 면역을 갖고 있기 때문에 두 번 다시 암에 걸리지 않는다.

말기 암 환자라도 100% 상태가 되살아난다. 산소흡입을 하고 있는 환자라도 45분 간격으로 야채 수프 200㏄와 현미 차 200㏄를 번갈아 가며 카르테르를 이용해서 위 또는 장에 주입하면 체세포가 단숨에 증가하기 때문에 생체 그 자체가 소생되어 회복이 가능하다. 이러한 환자에게 투여하는 야채 수프와 현미차는 1일량 1ℓ정도면 된다.

다음 날부터 환자 스스로 먹을 수 있게 된다. 주의해야 할 것은 항암제나 다른 약물은 투여하지 말아야 한다. 말기 암 환자 일만 명 이상이 모두 생존해 생업에 종사하고 있다. 이를착실히 실행한 사람이 99%이다. 현미 차의 효능은 이뇨작용(利尿作用)의 촉진과 아울러 당뇨병 환자의 당 분해 및 인슐린의 활동을 조장해 주는 최고의 음식이다. 또한 복막에 고인 복수를 빼내는 데는 어떠한 이뇨제보다 속효가 있으며 혈액과 아울러 혈관내의 정화작용에 경이적인 위력을 가지고 있다.

실제로 심장병 환자에게 야채 수프와 현미차를 하루 0.8ℓ이상을 20일간 투여하면 모든 것이 정상이 된다.

암 치료와 처방

보통 암의 경우, 매일 야채 수프 0.6ℓ(600㏄)와 현미 차 0.6ℓ(600㏄) 이상을(하루 섭취량) 먹는다. 많이 먹어도 지나치지 않다. 환산(丸山) 왁진 또는 스미왁진을 병용하면 좋다. 특히 통증이 있을 때에는 환산왁진을 쓰면 아픔이 누그러진다.

암의 치료에는 지방과 칼슘은 절대로 금물이다. 상기 처방은 뇌종양, 뇌연화, 혈전, 고혈압, 간장, 폴맆(腫溜), 위, 십이지궤양, 심장병, 내장질환의 모든 것, 백내장, 무릎관절염, 기타 여러 병이나 시력장애는 스프를 먹기 시작해서 10일째부터 눈이 흐리거나 침침해 지는 등의 여러 증상이 나타나는데 며칠이 지나면 잘 보이게 된다. 스프 먹기를 실행하는 한 20일을 주기로 시력이 좋아져 안경을 벗어버리는 사람이 많다. 4개월 이상 계속하면 20세는 젊게 된다고 보면 틀림이 없다. 현재 70세인데 1년간을 생리가 매월 일고 있는 예가 있다.

치료일수(症病治療日數)

암세포의 활동은 3일간으로 완전히 중지된다. 그 후 기능회복에 1개월이 걸린다. 췌장암일 경우에는 황달이 있어도 수프를 먹기 시작하면 다음 날부터 일을 해도 지장이 없고 회복하기까지 1개월이 걸린다.

위, 십이지 궤양, 폴맆(腫溜)은 3일∼10일간으로, 기능 회복은 30일간, 간장은 경변이 되고 있어도 1개월이다. 암과 같다. 또 고혈압, 가벼운 무릎관절염도 같다.

안과, 백내장은 4개월이면 정상으로 된다. 안과는 모두 1∼4개월, 기타 불면증, 어깨 절임, 피로 등은 10∼20일이다.

아토피성 피부염은 4∼7개월, 노인성 피부사반은 1∼3개월이면 아름다운 살결이 된다. 모발은 6∼12개월로 5,000∼10,000카락이 돋아난다. 모발, 손·발톱은 보통보다 3배나 길어진다. 연령에 관계가 없다.

신경통, 류마티스, 중도의 무릎관절염은 6∼12개월, 간질, 발작은 3일간이면 되고, 완전기능 회복은 증상에 따라서 1∼6개월, 발작은 4일째부터 없어지는 예가 많다.

뇌혈전을 두 번이상 일으켜서 보행, 언어장애에는 2∼12개월이면 거의 개선이 된다. 뇌연화, 뇌종양은 약 1개월이면 되고 회복은 2∼3개월, 심장질환, 부정맥은 20일간, 동정맥혈관혈, 기타는 약 1개월이 걸린다.

심장병과 고혈압, 스트레스 계의 약물을 쓰고 있는 사람은 서서히 1∼2개월을 예산하여 약물을 끝내도록 할 것이다. 급하게 중지하면 쇼크가 온다.

야채 스프를 먹기 시작해서 4개월(때로는 6개월)을 계속하고 그 후부터 잊지 않을 정도로 실행하면 일생동안 중병에 안 걸린다. 중증 신장병(腎) 또는 통풍(痛風)에는 야채 스프와 현미 차는 쓰지 말아야 한다

야채스프 복용시 신체적 반응

1) 안면(顔面), 수족(手足), 전신(全身)에 습진(濕疹)이 나타난다. 가려움도 있다. 이 때에는 식용유나 멘소래담을 바른다.

2) 오래도록 약물을 복용하고 있던 사람은 특히 그 증상이 심하며 또 아토피성 피부염이 있는 사람은 스-프의 양을 소량으로 먹기 시작하라.

3) 두부외상(頭部外像), 뇌의 혈관장해(血管障害)등이 있는 사람은 2-3일 정도 두통(頭痛) 특히 머리가 빠개지는 것 같은 통증(通症)이 있으나 걱정할 필요는 없다.

4) 안과(眼科) 이것은 모든 사람에게 나타나는데 시야(視野)가 흐리거나 눈 가장자리가 가렵게 되는데 이것도 2-3일이면 되고 그 후 시력이 좋아지니 콘텍트랜즈, 안경을 쓰는 사람은 도수를 약하게 하던지 되도록 안경을 끼지 않도록 해 보라.

5) 폐(肺), 과거의 결핵(T,B) 또는 폐에 중병 흔적이 있는 사람과 폐암 증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기침약(꿀과 무로 만든 것)을 48시간 이상 (하루 5-6회 ) 먹은 후에 야채 스프를 먹어야 한다. 스프를 먹게되면 폐 질환 때문에 기침이 나오게 되므로 "기침약"을 꼭 먹도록 해야한다.


기침약 만드는 법

1. 재료 : 벌꿀, 무(껍질 있는 그대로)

2. 방법 : 무를 콩알크기로 썰어 꿀 병에 꿀과 1:1의 비율로 넣어서 2시간이 지나면 무에서 나온 물과 꿀이 혼합이 된 약이 된다. 이것을 매회 큰 숟갈로 한 숟갈씩 따뜻한 물에 타서 하루 4∼5회 마시면 다음날부터 기침이 멎는다.

※ 주의 사항

기침약을 유리병에 보관 시 뚜껑에 환기구멍을 낼 것. 장기보관 시 폭발할 위험이 있다.

6) 부인과(婦人科) 증상이나 병이 있는 사람은 야채스프를 먹기 시작하면 허리가 묵직한 감 이 얼마동안 있으며 대하(帶下症)가 많이 나오는 수도 있다.

7) 혈압이 높은 사람은 바른 식사를 하면서 스프를 먹기 시작하여 1개월 정도에서 혈압이 내려가므로 혈압약도 3일째부터 줄여서 먹고 1개월쯤에서는 끝내도록 한다. 갑자기 약을 안 먹으면 "쇼크"가 일어나는 수가 있으며 쾌변(快便)에 마음 쓰도록 해야한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3
질환별 식사요법
health365 | 2020.09.06 | 추천 0 | 조회 258
health365 2020.09.06 0 258
2
야채스프 & 현미차
health365 | 2020.09.06 | 추천 0 | 조회 201
health365 2020.09.06 0 201
1
먹는대로 만들어 진다
health365 | 2020.09.06 | 추천 0 | 조회 217
health365 2020.09.06 0 217

빠른상담영역